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흉부영상의학회 로고

GNB 보기

GNB 보기

존경하는 대한흉부영상의학회 회원 여러분 인사드립니다. 제 15대 회장 송재우 입니다.

제 15대 회장직에 임하게 되어 영광스러운 일이지만, 한편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희 신임 이사진은 회원님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면서, 그간 진행되어 온 여러 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세한 사업추진계획은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상임이사회에서 아이디어를 모으고, 다음어 확정하고, 점검하는 합리적인 과정을 통해 차근차근 진행하겠습니다.

새로운 2년을 시작하는 이 시점에 제가, 우리 학회가 추구해 나갈 방향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화두는 화합과 소통 그리고 교육기능강화입니다. 소통의 방법이 날로 변해가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여,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학회의 모든 사업이 회원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진행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회원님들은 물론이고, 의료계의 다양한 계층에서 요구되고 있는 흉부영상에 대한 교육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정책과제의 형태를 포함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여,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방안을 마련하고 착실하게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은 우리 학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송재우 배상

TOP